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밀착인터뷰/【가희’s 뷰티】

기사승인 2023.05.08  10:21:41

공유
default_news_ad2

담양뉴스 지역밀착형 기사 【담양 원도심 이야기】
■ 밀착인터뷰/ 중앙로 상인들
담양뉴스는 ‘담양다운’ 풀뿌리 지역신문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고자 지난 2019년 부터 【담양 원도심 살리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연중 기획특집 보도를 통해 침체된 담양읍 원도심과 중앙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지역사회 의견 및 담양군의 사업방향을 제시중이다.

금년에도 그 연장선에서 지역밀착형 기사 【담양 원도심 이야기】를 통해 담양 원도심의 형성과 번영, 그리고 침체의 부침을 겪었던 중앙로 일원 상인들의 이야기, 그리고 담양읍에 새롭게 형성되고 있는 뉴트로 및 레트로 감성 가게와 청년 상인들의 입점·정착기를 지면에 보도할 방침 중이다.

주요내용은 ▲밀착인터뷰/중앙로 상인들(기존가게&신생가게) ▲중앙로 4개 거리의 특색 ▲원도심 상가의 유래와 역사 등이며 또 하나의 의미 있는 담양 원도심의 향토사로 기록하는 작업이다.

담양뉴스는 이같은 기획특집 보도를 통해 담양군이 추진중인 <담양 원도심 활성화>, <담양 문화도시> 사업과 관련, 담양읍 원도심 상권회복의 중요성과 필요성은 물론 방향성에 대해 다시한번 동기부여에 나설 계획이다. /장광호 편집국장
--------------------------------------------------------------------------------------------------------

■ 밀착인터뷰2/ 신생가게⑧ 【가희’s 뷰티】 박가희 대표

▲박가희 대표

“담양읍 거리도 잘 정돈되고 아름답게 꾸며지길”

담양중앙교회 맞은편에 위치한 가희’s 뷰티를 운영하는 박가희 대표는 부드러운 인상이지만 강단 있는 사업가이다.

담양에서 태어나고 자란 박 대표는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을 전남도립대로 진학하면서부터 뷰티 미용을 접하게 됐다. 박 대표는 본인의 손을 거쳐 변화되는 고객들의 피부와 몸을 보면서 성취감을 느껴 열중해 온 결과 지금은 17년차 경력의 전문가이다.

나이에 비해 두터운 경력의 박 대표는 고향인 담양에 샵을 오픈하게 된 계기가 피부, 몸매 관리를 해주는 샵이 많지 않아 한번 해볼만 하다 생각해 가게를 열게 됐다고 한다.

▲가희's뷰티(외부)

뷰티샵 매장을 알아보려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녀 본 결과, 지금의 매장은 군청을 지나는 길이라 차량 통행이 많아 자연적으로 홍보가 되는 것 같다는 생각에 ‘바로 이곳이다’며 계약을 했다고 한다. 

그런 박 대표의 안목이 있어서인지 아직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자주 찾아주시는 고객이 많다고 하며, 찾아주는 고객 한 분 한 분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이곳 가희‘s뷰티 샵에서는 피부와 몸매 관리는 기본이고, 샵앤샵 개념으로 매장 안에는 네일 샵도 함께 있기 때문에 손발 케어까지 함께 할 수 있다.

▲가희's뷰티(내부)

피부관리 받으러 오신 분과 손발 관리 받으러 오신 분들이 서로 마주칠까 꺼리는 부분도 있을텐데 관리 받는 부분이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전혀 그런 걱정은 없어도 된다.

관리해 드리는 고객님 중 한분의 말씀에 따르면 팔꿈치가 아파 한 달에 한 번 뼈주사를 맞았어야 했는데, 박 대표의 마사지를 받은 후에는 주사 맞는 횟수가 확연히 줄었다고 한다.

▲피부관리실

나름 마법의 손을 가진 박 대표는 전남도립대학교 뷰티아트과 외래교원으로 강단에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기도 한데, 가르친다 라기 보다는 함께 공부하며 배우고 있다고 말한다. 대학에 강의 나가는 이 분야 전문가지만 아직도 배우고 있다는 겸손함이다.

박 대표는 요즘 담양읍 거리가 좋아지고 있음을 느낀다고 했다.

4년 만에 열리는 대나무 축제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기존에는 어두컴컴했던 길이 요즘엔 예쁜 등을 달아 놓아 깜깜한 저녁이 되어도 길거리가 환해서 너무 예쁘고 좋다고 했다.

평소에도 담양읍 시가지 거리가 요즘처럼 밝고 환한, 예쁜 거리를 유지하면서 주민들은 물론이고 관광객들이 많이 오고가는 거리로 바뀌어 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신의 뷰티샵을 찾아주는 사람들이 아름다움을 가꾸듯 담양읍 거리가 잘 정돈되고 아름답게 꾸며지면 좋겠다는 희망사항이다. 

박 대표는 “관내에 여성농업인들이 꽤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행복바우처 사용 가맹점에 미용도 포함되니 농사일로 심신이 고달픈 여성농업인 분들이 믿고 찾아와 주시면 좋을 것 같다”는 당부 겸 홍보(?)도 잊지 않았다.

박 대표는 또 “지금은 담양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고객님들이시지만 가끔 외지인 분 또는 관광객 분들도 오셔서 관리받고 가신다”며 “지금의 샵을 오랫동안 잘 운영하여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아 ‘담양에 오면 꼭 들려야하는 샵’으로 만들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다. /박지현 기자

【가희’s 뷰티】
운영시간 : 예약제 운영
위치 : 담양읍 추성로 1340-1
문의 : 010-6290-0763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