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달리는 국민신문고’ 창평시장 찾아

기사승인 2021.10.18  11:10:53

공유
default_news_ad2

국민권익위원회, 주민고충 상담

창평시장에서 지난 15일  ‘달리는 국민신문고’가 운영됐다.

‘달리는 국민신문고’는 대형 상담버스를 활용해 전국의 시골장터 및 다중이용시설을 찾아가 시장상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고충을 청취하고 해소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추진하고 있다.

창평시장 주차장에서 진행한 이번 국민신문고에서는 신속 정확한 민원 해소를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한국농어촌공사 등 기관이 협업해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소외되기 쉬운 디지털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비대면 민원 신청방법과 온라인 기기 사용법을 알려주는 ‘디지털 신문고’ 서비스도 운영했다.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