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인터뷰/ 금성농협 김상용 조합장 당선자

기사승인 2023.03.27  10:27:56

공유
default_news_ad2

“혁신과 변화로 담양의 1등 농협 만들어 갈 터”

존경하고 사랑하는 금성농협 조합원 여러분!
먼저, 금성농협을 위해 앞서서 일 해 오셨던 일들을 저 또한 최선을 다하여 선배 조합장님들과 조합원 여러분들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조합장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의 말씀을 드립니다.

“인간은 언제나 용두사미가 되지 않고 초지일관 해야한다”는 말이 있듯이 저는 일관된 자세로 열심히 일하여 조합원 여러분을 모시겠다는 각오를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조합원 여러분들께서 저를 금성농협이라는 큰 밭에다가 심어주셨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는 비가 오면 비를 맞고 눈이 오면 눈을 맞으며 그 동안 튼튼히 다져놓은 금성농협의 경영기반을 잘 지켜나가면서 앞으로 좀 더 나은 경영과 조합원 복지증진과 같은 금성농협발전을 위해 저의 역량을 발휘하도록 하겠습니다. 

훌륭하신 몇 분의 후보님들이 내려주신 큰 결단과 조합원 여러분의 압도적인 지지와 사랑으로 제가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저는 제가 받은 사랑을 조합원 여러분 한분 한분께 나누어드리고, 베풀며, 돌려드리려고 합니다. 

앞으로, 조합원님들께서 저에게 무엇을 말씀하시는지, 그리고 조합원님들의 마음이 무엇을 원하시는지에 대하여 스스로가 과제로 삼아 조합장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는 다짐을 마음속 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원 여러분께서는 저에게 하고자 하시는 말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조합장실을 방문하시어 저에게 조언해주시면 저에게는 성장의 시간이 될 것이고, 금성농협 발전에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존경하는 금성농협 조합원 여러분! 
금성농협은 조합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의해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해올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농촌과 농협이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갈 것인지 매우 중요한 기로에 서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앞으로 4년 이라는 주어진 시간 동안에 성실, 정직, 책임을 다하는 자세로 조합원님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조합장이 되도록 저를 포함해 모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면서 금성농협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켜 더욱 탄탄하고 건실한 담양의 1등 농협이 되도록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